박지훈, 조커 떠올리는 변신..'블랭크 이펙트' MV 티저 공개

입력
수정2023.04.10. 오전 8:14
기사원문
김노을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사진제공=마루기획
[김노을 스타뉴스 기자] 가수 박지훈이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를 예고했다.

박지훈은 10일 소속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Blank or Black'(블랭크 오어 블랙)의 타이틀곡 'Blank Effect'(블랭크 이펙트)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박지훈은 쉴 새 없이 몰아치는 연기로 화면을 압도했다. 다채로운 감정에 따라 시시각각 변하는 표정은 박지훈표 조커를 연상케 했다.

또 'Blank Effect'(무표정)의 음원 일부가 티저와 어우러져 더욱 짙은 감성과 분위기를 완성했다. 박지훈의 시니컬한 보컬과 과감한 표현력이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Blank or Black'은 가장 복잡한 미로, 가장 어려운 수수께끼처럼 우연한 호기심에 한 번 발을 들이면 단숨에 헤어 나오기 어려운 박지훈의 깊은 매력을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Blank Effect'는 몽환적인 분위기와 폭발적이고 강렬한 사운드가 어우러진 퓨처 힙합 곡으로, 박지훈이 선보일 변신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박지훈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Blank or Black'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오늘의 엔터 랭킹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