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나인, 오늘(7일) 컴백과 동시에 ‘엠카’ 출격…신곡 최초 공개

입력
기사원문
김나영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새로운 시리즈로 5개월 만의 활동에 돌입한다.

고스트나인(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진우)은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ARCADE : V(아케이드 : 브이)'를 발매하며 컴백한다.

'ARCADE : V'는 미로와도 같은 아케이드 공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고스트나의 새로운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고스트나인 사진=마루기획
2020년 9월 데뷔와 동시에 'PRE EPISODE(프리 에피소드)' 시리즈로 '세상을 향한 문을 열고 마주한 벽을 넘어서겠다'는 메시지를 전한 고스트나인은 지난해 '지금의 여정'을 보여주는 세 개의 'NOW(나우)' 시리즈 앨범으로 다채로운 스토리를 펼쳐 보였다. 이번에는 미스터리한 아케이드에서 시작되는 새로운 출발을 '맹세(VOW)'라는 하나의 메시지로 관통해 첫 번째 여정을 시작한다. 진정한 사랑을 완성시키기 위한 진심과 열정, 치명적인 유혹과 비밀스러운 초대가 고스트나인만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그려진다.

타이틀곡 'X-Ray'는 신비로운 황혼의 시간을 지나 힘 있게 도약하는 도시의 밤을 배경으로 고스트나인의 화려한 활동과 무대를 예고하는 곡이다. 강력한 비트 위에 멤버들의 개성과 실력이 잘 드러날 수 있도록 치밀하게 계획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한층 파워풀해진 군무와 아크로바틱 퍼포먼스로 무대를 화려하게 수놓으며 듣고 보는 재미가 가득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고스트나인은 이날 오후 6시에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갖는다. 이후 대면 팬 사인회를 개최하며 팬들과 만나는 등 컴백과 동시에 다양한 활동에 돌입한다.

한편 고스트나인의 새 미니앨범 'ARCADE : V' 음원 및 타이틀곡 'X-Ray'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와 고스트나인 공식 SNS 등에서 감상할 수 있다.

기자 프로필

오늘의 엔터 랭킹 더보기